저글러스 뜻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살펴봐요

 


많은 분들께 사랑받은 드라마 마녀의 법정이 끝나고 그 다음 방영되는 드라마가 바로 저글러스 인데요. 이 드라마 역시 상당한 인기를 누리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주연배우로는 군대 전역 후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배우 최다니엘씨와 배우 백진희씨가 출연을 합니다. 이전 드라마인 마녀의 법정에서 활약을 보여줬던 윤현민씨의 연인이 바로 다음 드라마의 바통을 이어받게 되었습니다.

 

 


뭐 이것도 재미있는 인연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드라마의 주연 배우들 말고도 화제가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드라마 이름의 뜻이 무엇인지에 대한 것인데요.



저글러스 뜻 어떤것인지 알아보았더니 양 손을 이용해서 공이나 여러가지 물건을 공중에 올렸다가 받는 묘기를 저글링이라고 하잖아요? 그렇게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소화하는 '비서'들을 저글러스 라는 표현으로 풀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목이 이렇게 정해진것인데요.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오랜 비서생활을 통해 처세술과 친화력을 갖춘 여자가 그와는 정 반대인 남자의 로멘스를 펼쳐나가는 스토리입니다. 이 둘은 비서와 대표의 관계로 만난다고 하네요.



핵심 일물로는 최다니엘씨, 백진희씨 말고도 강혜정씨와 이원근씨가 함께 출연을 하면서 스토리에 탄탄한 연기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저글러스 뜻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드라마 마녀의법정이 종영되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에 충분한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래요^^

블로그 이미지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