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몇부작 케미돋네요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의 후속작인 왕은 사랑한다가 비주얼 배우들의 힘을 어더 선전하고 있습니다. 평균 시청률 6~7% 대를 유지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출연진으로는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등이 주연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구요. 정보석, 장영남, 오민석, 엄효섭 등 걸출한 조연들이 극을 함께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극의 초반에는 다소 주인공들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극이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녹아들며 빛나는 캐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특히 배우 임시완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는데에도 의미가 큰데요. 드라마 미생에서 연기로 주목을 받고 이후 영화 변호인에서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로도 배우 설경구와 함께 영화 '불한당'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사극에서도 변함없는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왕은사랑한다'는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는데요.

 


세 남녀의 예측불허한 사랑과 욕망을 그린 복합적인 장르의 사극입니다. 임시완이 맡은 '왕원'이라는 역할은 고려왕의 아들로 선해보이는 모습 뒤에 잔인한 모습을 숨긴 캐릭터입니다.



윤아가 맡은 '은산'은 고려 최고의 부자집 여식이었지만 부친의 사고로 인해 몸종의 신분으로 전락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홍종현이 연기하는 '왕린'은 순수 혈통의 왕족이지만 왕위에는 욕심없고 친구인 원을 좋아하는 역할입니다. 임시완과 윤아의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될 것같습니다.



드라마는 총 20부작으로 극이 진행된다고 하니 보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왕은 사랑한다 몇부작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