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혜리 열애 그 전조가 있었다?
응답하라로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배우 류준열이 걸그룹 걸스데이의 맴버인 혜리와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응답하라를 볼때만해도 혜리의 남편이 류준열이다 박보검이다 말이 많았지만 결국 박보검 이였는데요. 현실에서는 류준열이 혜리와 열애를 하네요 ㅎㅎ
류준열은 215년 영화로 데뷔를 했는데요. 데뷔작은 소셜포비아 입니다. 이후 응답하라1988로 이름을 알리고 최근에는 택시운전사에 출연하며 1000만 배우를 코앞에 두고있습니다. 류준열은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2살 입니다.
혜리는 걸스데이로 연예계에 데뷔를 한후, 진짜사나이 여군편을 통해서 국민여동생의 타이틀을 획득한후, 응답하라1988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한층더 친숙해졌는데요. 이후 각종 광고를 휩쓸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설은 그 전조 증상이 있었다고하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은데요. 그것은바로 두분이 어떤 시상식장에 함께 나왔을때 입니다.
응답하라1988로 함께 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수상후 소감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친한동료 연예인 이상의 자연스러운 스킨쉽이 있었던 것이죠.
수상을 위해 무대로 걸어가면서 류준열이 자연스럽게 혜리의 손을 잡았는데요. 이에 놀란 혜리가 손을 내치며 팔짱을 꼇고 아차싶은 류준열은 멋쩍게 웃었던 장면이죠.
아무튼 선남선녀가 열애를 한다니까 정말 축하할 일인것 같습니다. 류준열도 응답하라 이후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두분다 오래오래 좋은 사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