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영작평점순위 2017년 12월


 


영화를 보기전에는 평점을보고 보는게 어느덧 습관이 되어버렸네요. 이번에도 오랜만에 영화를 볼가해서 평점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현재  상영작들을 한번 둘러봤어요.



일단은 예매율 순위부터 확인해볼께요. `아수라`에서 호흡을 맞췄던 정우성과 곽도원이 출연한 강철비가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스타워즈 시리즈인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가 예매율 2위이네요. 


 


 


하지만 예매율만 확인하고 영화를 선택하는것은 별로인것 같아요. 영화의 배급사에서 홍보를 많이하면 예매율이 올라가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평점을 보는데요. 



현재 평점 1위는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라는 영화네요. 저도 처음 들어보는 영화제목인데 12월14일날 개봉을했고요. 유명한 감독이나 배우가 출연한것은 아니지만 평이 너무 좋네요. 한번 볼만한것 같아요.



평점 2위역시 `초행`이라는 한국영화인데요.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좋다는 평가가 많네요. 영화의 내용은 굉장히 실제적인 우리들의 이야기인것 같아요.



예매율 1위를 차지했던 `강철비`는 현재 평점3위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3위정도 할만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다른 순위의 영화들중에서는 `기억의밤`밖에 보지않았지만 압도적으로 평점 1위를 할정도는 아니였던것 같아요.


 


눈여겨 볼것은 `세븐`이라는 영화가 재개봉임에도 불구하고 워낙 명작이라서 그런지 평점 5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하지만 조금있으면 웹툰기반의 영화인 `신과함께`가 개봉을하는데요. 예매순위와 평점순위가 어떻게바뀔지 기대가 됩니다.



2017년 한해가 가기전에 `택시운전사`같은 대흥행의 영화가 한편더 나올지 아니면 조용히 지나갈지 궁금하네요. 현재로써는 이렇다할 영화는 없는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